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
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이전달 일정    2019.09    다음달 일정

September

일정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
16
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평택안일초등학교 민원신청 및 처리절차 안내
작성자
장미란
등록일
Mar 2, 2012
조회수
2923
URL복사

*방문에 의한 제증명 발급

 

1.발급대상 제 증명

1)인사관련 :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,원천징수증명서 등.

2)학생관련 :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, 제적증명서, 재학증명서, 생활기록부사본, 교육비납입증명서.

 

2.방문시 필요한 준비물

1)본인이 방문할 경우 : 주민등록증(신분증 또는 신분증명서)지참.

2)대리인이 방문할 경우

  -미성년자의 경우 : 대리인 신분증, 민원인과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(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의료보험증 등) 지참, 위임장(다운로드)

  -기타의 경우 : 민원인 신분증, 대리인 신분증, 위임장(다운로드)

3)수수료 : 통당 300원, 영문 600원

 

*모사전송(Fax)신청에 의한 제증명 발급절차

  : 기관방문(교부기관)->팩스 신청서 작성-> 발급기관으로 팩스 송부->발급기관으로부터 회신->교부기관에서 수령.

 

*홈에듀 온라인 발급민원

 

1.발급대상 제 증명

1)인사관련 : 재직/경력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, 수상(연수)이수 확인원(재직자 및 2003년 이후 퇴직자)

2)학생관련 : 졸업증명서(1981년 이후),제적증명서(2006년 3월 이후), 성적증명서(2006년 이후), 학교생활기록부(2006년 이후)

 

2.홈에듀서비스 주소 : http://hes.goe.go.kr/hes_ica_ic50_001.do

 

3.수수료 무료(가정에서 프린터 출력)

 

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조하시거나 민원처리관리자 (행정실 장미란, 031-686-526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
목록
이름 덧글 등록일
새글[0]/전체[1]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1,338명
  •  총 : 21,481,250명